뉴스

image.png


김해 어방동에 지역 내 랜드마크가 될 초고층 주상복합 주거단지가 들어선다. ‘김해 더폴 웰리츠’는 지하 4층~지상 44층 규모로, 아파트 300세대와 오피스텔 76실로 구성되며, 2029년 10월 준공을 목표로 사업이 추진된다.

특히, 국내 최초로 아파트 단지 내 365일 운영되는 건강검진센터를 도입해 입주민들이 보다 편리하게 건강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. 은성의료재단과 협력하여 운영될 이 검진센터는 입주민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 주민들에게도 높은 의료 접근성을 제공할 전망이다.

또한, 김해 최초로 24층 스카이라운지를 도입하여, 도심 속에서도 휴양 같은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. 고층에서 바라보는 김해의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입주민들의 커뮤니티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.

이 단지는 인재대역, 동김해IC, 식만JCT 등과 인접해 뛰어난 교통 인프라를 갖추었으며, 메가마트, 이마트, 신세계백화점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가 형성되어 있다. 또한, 삼정중학교 등 도보권 내 다양한 교육시설도 강점으로 꼽힌다.

김해 더폴 웰리츠의 조합원 신청 자격은 ▲세대주 및 세대원이 주택을 소유하지 않은 경우 ▲주거전용면적 85㎡ 이하의 주택을 소유한 경우 ▲부산·경남·울산 지역에 6개월 이상 거주한 자에 한해 주어진다.

사업 일정은 2025년 8월 조합설립인가 신청을 시작으로, 2026년 12월 착공, 2029년 10월 준공이 목표다. 관계자는 “김해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김해 더폴 웰리츠는 단순한 주거 공간을 넘어, 건강과 휴양이 결합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할 것”이라고 전했다.

출처 : 경상일보(https://www.ksilbo.co.kr)

삭제하시겠습니까?
취소
사진 및 파일 첨부

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.

파일 용량 제한 : 0MB (허용 확장자 : *.*)

0개 첨부 됨 ( / )

방문예약

오시는길

상담신청

바로연결